본문 바로가기

전시

[전시] 빛으로 되살아난 파라오의 시대... 빛의 시어터, ‘파라오의 이집트, 빛으로 깨어난 고대문명’ 얼리버드 티켓 오픈

728x90

 

 

‘파라오의 이집트, 빛으로 깨어난 고대문명’展 5월 1일 개막 

 

- 빛의 시어터, 오는 3월 13일 얼리버드 티켓 오픈… 최대 40% 할인 혜택 제공

- ‘베르메르부터 반 고흐까지, 네덜란드 거장들’展 4월 20일까지 운영.

 

 

 

[서울문화인] 빛과 음악을 통해 색다른 예술적 경험을 선사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 빛의 시어터’(워커힐호텔 내)파라오의 이집트, 빛으로 깨어난 고대문명51일 개막을 앞두고 얼리버드 티켓을 오픈한다.

 

 

이집트 신화를 시작으로 나일강 유역을 따라 펼쳐진 고대 이집트를 여행하는 듯한 신비로운 경험을 선사할 파라오의 이집트, 빛으로 깨어난 고대문명은 전 세계에 있는 이집트의 대표 유물들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티모넷에 따르면 이번 전시에는 루브르, 메트로폴리탄, 대이집트 박물관 등 세계적인 박물관이 소장한 유물들을 최신 디지털 복원 기술을 통해 정교하게 구현, 투탕카멘의 황금 마스크를 비롯해 부조와 벽화, 고대 상형문자가 새겨진 유물들이 빛과 음악을 통해 생동감 있게 되살아나, 관람객들은 마치 수천년 전 이집트를 탐험하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빛의 시어터는 파라오의 이집트, 빛으로 깨어난 고대문명개막을 기념해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티켓을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1차 얼리버드 티켓은 313일부터 네이버에서 가장 먼저 오픈 되며, 네이버 외 플랫폼에서는 320일부터 정상가 대비 40% 할인된 가격으로 49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2차 얼리버드 티켓은 410일부터 430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차 얼리버드 티켓의 사용 기한은 개막일인 51일부터 531일까지이며, 2차 얼리버드 티켓은 630일까지 유효하다.

 

 

현재 빛의 시어터에서 진행 중인 베르메르부터 반 고흐까지, 네덜란드 거장들은 요하네스 베르메르, 렘브란트 반 레인, 빈센트 반 고흐 등 수많은 네덜란드 출신 작가들의 작품을 빛과 음악, 디지털 기술을 통해 재해석한 전시로, 오는 420일까지 운영된다